소믈리에자격증 와인비전 WSET

새로운 와인나무 장학제도를 알려드립니다. 본문

Winevision 소식

새로운 와인나무 장학제도를 알려드립니다.

와인비전 2013. 4. 19. 17:53


2013년 1월부터 실시된 와인나무 장학제도를 통해 와인업계 종사자와 와인 애호인 여러분들이 체계적인 와인 교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 3개월간 총 22명이 와인나무 장학제도의 혜택을 받게 되었으며, 이중 5명이 이미 장학금을 수여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와인비전은 와인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더 많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려 합니다. 

와인비전에서는 협찬사들의 도움을 받아 더 많은 분들에게 와인나무 장학제도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와인나무 장학제도의 규정을 다소 조정하려 합니다.


1. 와인/음식/환대 산업 종사자들에게 해당되는 와인나무 리더십 장학금은 그대로 운영됩니다. 

Level 1, 2 초중급 과정에서 1인당 30만원, Level 3 고급 과정에서 1인당 4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장학금을 받기 위한 조건은 <80% 이상 출석>과 <WSET 인증 시험 합격>입니다.


2. 와인 문화 확대와 보급을 위해 마련된 와인나무 펠로우십 장학제도는 협찬사의 도움을 통해 확대실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원래 연간 30명만 지원할 예정이었던 장학제도는 이제 인원에 제한 없이 출석률 80% 이상이거나, WSET 인증 시험에 합격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장학금을 드리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다만 더 많은 분들에게 장학 제도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1인당 장학금액은 10만원으로 조정하였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와인나무 장학제도를 활용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