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자격증 와인비전 WSET

살롱 뒤 뱅 2013 공식 협찬사인 와인비전의 멋진 이벤트! 본문

Winevision 소식

살롱 뒤 뱅 2013 공식 협찬사인 와인비전의 멋진 이벤트!

와인비전 WSET 와인비전 2013. 5. 23. 14:45


와인비전 페이지와 살롱 뒤 뱅 서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와인과 아트의 만남이란 주제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G-Seoul 인터내셔날 아트 페어 & 살롱 뒤 뱅 2013의 와인 관련 공식 행사 티켓(7만원 상당)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와인비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ages/Winevision-WSET/127354407325658?ref=hl

살롱 뒤 뱅 홈페이지 : http://www.salonduvin.kr/

살롱 뒤 뱅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alonduvin13?fref=ts


그랜드 테이스팅, 갈라 이브닝, 마스터 클래스 티켓 각각 5장씩, 총 15장을 준비했습니다. 앞으로 3주에 걸쳐 와인비전 페이스북을 통해서 여러분께 드리는 문제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답을 맞추신 분께 추첨을 통해 티켓을 드립니다. 각 이벤트별로 중복 지원도 가능합니다.

그럼 첫번째 문제가 나갑니다. 그랜드 테이스팅 티켓 5장이 달려있습니다. 아래 세 문제를 다 맞추셔야 합니다.


문제 1. 샤토 무통 로칠드는 매년 예술가들의 작품으로 라벨을 디자인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렇다면 1988년 서울 올림픽이 열린 해의 샤토 무통 로칠드의 라벨 디자인은 누구의 그림을 사용했을까요? 정확한 답을 위해 영어로 적어주세요.


문제 2. 매년 명사들의 작품으로 와인 라벨을 꾸미는 와이너리로 프랑스에 샤토 무통 로칠드가 있다면, 이탈리아에서는 파토리아 니따르디가 있습니다. 이 와이너리는 미켈란젤로의 소유였던 것으로도 유명하죠. 그렇다면 파토리아 니따르디의 와인인 카사누오바 디 니따르디(Casanuova di Nittardi) 2005 빈티지의 디자인은 누가했을까요? 정확한 답을 위해 영어로 적어주세요.


문제 3. 호주의 벤 글래처는 신대륙 와인업계의 떠오르는 별로 로버트 파커가 2005년의 와인 인물로 선정할 정도로 실력있는 와인 생산자입니다. 그의 대표 와인인 아몬-라(Amon-Ra)는 바로사 밸리 쉬라즈 와인의 걸작인데요, 레이블에 신의 눈을 뜻하는 상형문자가 하나 그려져 있습니다. 이 상형문자의 눈은 과연 어느 신의 눈일까요? 정확한 답을 위해 영어로 적어주세요.


첫번째 이벤트의 기한은 5월 25일 오후 3시까지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