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자격증 와인비전 WSET

와인나무 장학제도 본문

Winevision WSET

와인나무 장학제도

와인비전 2013. 1. 3. 14:36

여러분의 꿈을 후원합니다. 와인나무 장학제도



와인비전은 더 많은 분들이 와인의 멋진 세계를 접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와인비전은 대한민국의 와인업계가 더욱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이런 마음으로 우리는 와인비전의 동문들, 와인업계의 여러 업체들과 손잡고 와인나무 장학금 제도를 신설했습니다. 와인나무 장학금 제도를 통해 와인 업계를 이끌어갈 미래의 인재에게 더 많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와인으로 누릴 수 있는 풍요로움과 즐거움을 더 넓고 크게 전파해 가고자합니다. 

우리가 심고 가꾸는 작은 와인나무가 훗날 우리나라의 풍요로운 숲, 커다란 와인 생태계의 일부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와인나무 장학제도


1. 와인나무 리더십 장학금.

● 대 상 : 와인/음식/ 환대 산업 종사자나, 이 업계에 취업을 원하는 사람

● 취 지 : 와인과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장학금

● 장학금액 : Level 1, 2 초·중급 과정 30만원 /  Level 3 고급 과정 40만원

● 지급기준 : WSET 교육 코스별 인증 시험 합격자.


2. 와인나무 펠로우십 장학금.

● 대 상 : WSET 초·중급, 고급 교육 과정을 이수하는 일반인

● 취 지 : 와인문화 확대와 보급을 목적으로 한 장학금 (연간 30명)

● 장학금액 : Level 1, 2 초·중급 과정 30만원 /  Level 3 고급 과정 40만원.

● 지급기준 : WSET 교육 코스별 출석률 90% 이상 또는 WSET 자격시험 합격자


※ 장학제도의 내용과 장학금 지급 기준은 사전 고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더욱 폭 넓은 장학제도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장학제도에 관해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