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자격증 와인비전 WSET

와인비전, 2017년에는 더 좋아집니다. 본문

Winevision 소식

와인비전, 2017년에는 더 좋아집니다.

와인비전 2017. 1. 4. 10:43


지난 9년간 와인 교육의 중심에서 와인비전은 바쁘게 달려왔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늘 잊지 않았던 것은 더 많은 이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자는 목표였습니다.

올해에도 와인 문화의 보급을 위해서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2017년에 와인을 공부하는 여러분을 위해 더 좋아진 모습을 소개해 드립니다.



<와인비전 수강생과 동문을 위한 혜택>


하나, 국비 지원

와인 교육기관 중에서 유일하게 WSET과정을 국비로 승인받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한 만큼 교육의 품질이 보장되는 곳입니다. 현재 와인비전에서는 국비지원이 3년째 진행되고 있습니다.


둘, 우수한 강사진

국제적인 명성이 있는 방문송 원장님과 CMS Advanced 자격증을 취득한 박희성 강사님, WSET Diploma 진호석 강사님을 포함한 우수한 강사진이 직접 강의합니다.


셋, 표준 커리큘럼의 준수

와인비전은 WSET 표준 커리큘럼을 준수하여, 인증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넷, 합격보장제도

인증시험, 걱정하지 마세요! 기본적인 조건만 충족한다면 시험에 탈락한 수강생에게 재응시권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불합격에 대한 부담은 버리고 즐겁게 공부하세요.


다섯, 바우처 제도

WSET 수강생에게 10만 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해당 바우처는 WSET 정규과정 등록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WSET 고급과정 수강생의 경우에는 와인비전의 세미나에 1회 참석할 수 있는 이벤트 바우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발급받은 바우처는 오는 3월까지 이벤트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여섯, 롤링 시스템

롤링시스템은 기존의 커리큘럼을 효과적으로 재구성하여,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상시 등록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못 들은 수업의 경우에도 빠른 시간내에 대체수강을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일곱, 파워업세션

수업에서 어려웠던 부분이 있어도 걱정 마세요! 2017년에는 WSET 초중급 과정 수강생을 위해 특별 보충수업을 진행합니다. 수강생들의 의견이 반영된 주제로 월 1회씩 파워업세션이 제공됩니다.


여덟, 온라인 클래스

예습, 복습을 위한 학습공간! 생생한 현장강의뿐 아니라 인증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수업자료가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아홉, 마스터클래스

네츄럴 와인, 치즈와 와인 매칭 등 월 1~2회씩 특별한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와인 공부에 목마른 모든 이를 위한 클래스>


하나, 테이스팅세션

와인을 사랑하는, 와인을 더 알고 싶은 이를 위한 세션! 일반 와인 교육과정에서 나아간 다양한 비교 테이스팅 및 세부적인 주제를 배우며 와인 지식을 확장해 보세요.


둘, 와인저니

와인비전이 꾸준히 이어온 주말 세미나, 와인저니. 올해에도 매월 다양한 주제와 알찬 와인리스트로 여러분의 주말을 책임지겠습니다.


셋, 이탈리아 와인 클래스

방문송, 이인순, 홍등명 등 세 명의 이탈리아 와인 앰배서더에게 이탈리아 와인을 제대로 배워봅니다.

10회 동안 세 명의 앰배서더와 함께 이탈리아 와인을 배우고 이탈리아 와인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blog_widget-05

blog_widget-01


문의

02-514-1855 
study@winevision.kr

– 와인비전 WINEVISION, (WSET CMS AWEK WINEPOWER IST WINEJOURNEY K-SOM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