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자격증 와인비전 WSET

와인비전 교육과정 본문

Winevision WSET

와인비전 교육과정

와인비전 2013. 1. 3. 14:21

와인비전에서 제공하는 진짜 와인 교육 과정을 경험하세요.



왜 와인비전일까요?


와인비전은 교육부와 고용노동부가 인정하는 교육기관입니다. 

국제적 명성의 와인 프로그램, 최고의 강사진 그리고 뜨거운 열정으로 여러분에게 최고의 와인 교육을 제공하겠습니다.


✓ 세계적인 프로그램

와인비전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고의 와인과 스피리츠 프로그램 WSET 의 한국 공식 프로그램 공급자 입니다. 또한 소믈리에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타이틀, Court of Master Sommelier 인증 프로그램의 한국지역 독점 운영사입니다.


✓ 검증된 실적

와인비전은 지난 4년간 성공적으로 WSET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수강생의 높은 만족도와 교육적 성과를 자부심을 느낍니다. 또한 와인비전은 우수한 프로그램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숙명 르 코르동 블루 HMBA, 우송대학교, 세종 사이버 대학, 까사 스쿨 등 다양한 교육기관 및 기업체와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수준 높은 강사진

높은 교육 수준과 국제적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은 와인비전의 자랑입니다. 국내 유일한 WSET 공인 강사(WSET Certified Educator)와 WSET 디플롬을 취득한 와인비전의 강사들과 함께 여러분은 비교불가한 최고의 WSET 프로그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노동부 국비 보조 / 와인나무 장학제도

와인비전은 수강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노력합니다. 와인비전은 노동부 국비 보조 WSET 프로그램을 운영 중 이며 와인비전 동문과 협력사의 후원으로 와인나무 장학제도를 운영하고있습니다.


✓ 취업 지원

수강생들이 장기적으로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것에 저희는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와인비전은 수강생들이 배운고 익힌 지식과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관련 기업들과 연계하여 여러분의 취업을 적극 지원합니다.


✓ 테이스팅세션

배움의 길에는 끝이 없고 와인의 세계 역시 끝이 없습니다. 와인비전에서는 교육을 마친 졸업생을 대상으로 테이스팅 세션이란 시음회를 통해 새로운 와인을 경험하고 학습을 이어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끊임없이 경험하고, 배우고, 즐기자’가 테이스팅세션의 모토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