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자격증 와인비전 WSET

제 3회 열린와인스쿨을 신청하세요! 본문

Winevision 소식

제 3회 열린와인스쿨을 신청하세요!

와인비전 2013. 6. 24. 12:49



앞선 1, 2회 열린와인스쿨은 열띤 호응 속에 끝났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분위기에서 와인을 배우고 시음했죠. 그때 교육 받으신 분들은 아마도 쇼핑을 할 때 예전과 다른 눈으로 와인 매장을 바라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의 열린와인스쿨에 대한 후기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제1회 열린와인스쿨 - 경희대편 

제2회 열린와인스쿨 - 이철헤어커커편 


이번에도 열린와인스쿨에 참여하여 와인을 배우실 분들을 찾습니다. 와인에 관심 있는 분들을 20명 이상 모아주신 다음 아래의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음주가능한 연령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라도 가능하니 망설이지 말고 신청하세요! 

다만 한정된 기회에 최대한 많은 분들이 와인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교육 참여 인원 등 몇 가지 조건이 붙습니다. 그리고 구태여 열린와인스쿨을 신청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 단체일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조절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열린와인스쿨은 7월 12일(금) 열릴 예정입니다. 그럼 자세한 신청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 신청 방법

1. 회사, 동호회 등 각종 단체. 혹은 개인일지라도 와인에 관심있는 분들을 많이 모아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저희가 열린와인스쿨을 진행하는 취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와인을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에게 와인을 마시는 즐거움 전달.

2) 기초적인 와인 교육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교육 기회 제공.

3) 와인 문화의 보급과 전파를 위한 노력.


이 취지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주저없이 신청을 해주세요!


2. 다만 교육인원과 장소에 대해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하셔야 합니다.

1) 교육 인원 : 와인에 관심을 가지신 분 20인 이상 30인 이하. 

2) 교육 장소 : 찾아가는 와인스쿨이므로 신청을 하신 곳에서 장소를 마련해주셔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 교육받는 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충분한 공간

- 소란스럽지 않도록 타인과 격리된 공간

- 와인의 색을 잘 살펴볼 수 있도록 어둡지 않은 조명

- 와인잔을 올려놓을 수 있는 테이블

※ 기타 강의 보조시설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3. 이 공지글에 200자 이하로 '우리가 열린와인스쿨을 원하는 이유'라는 내용의 댓글을 달아주세요. 그리고 저희가 연락할 수 있도록 반드시 쪽지로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4. 6월 30일 자정까지 신청하신 모임의 댓글 내용을 각각 다른 글로 올릴 겁니다. 

5. 7월 4일 오후 6시까지 4일간 각 글에 달린 '좋아요' 숫자로 모임을 선정하고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6. 저희가 연락드리면 세부 사항을 협의하고 7월 12일에 와인교육을 받으시면 됩니다.


신청 리플은 와인비전 페이스북 페이지에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본 블로그에 다시는 리플은 무효입니다.

와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