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자격증 와인비전 WSET

스트레스로 인해 심신이 지친 당신에게 주는 선물 - 코노 수르 오시오 본문

7인 7색 와인투데이

스트레스로 인해 심신이 지친 당신에게 주는 선물 - 코노 수르 오시오

와인비전 2013. 2. 6. 10:00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정신 없이 달려오셨습니까? 바쁜 업무로 인해 쉴 새 없이 일했는데 꿀맛 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토요일까진 아직 이틀이나 남았군요.

이럴 땐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한 주의 남은 근무일을 보람차게 보내기 위한 에너지 충전의 시간을 말입니다. 쉬는 동안 몸과 마음을 위로해줄 수 있는 향긋한 와인 한 잔이 있으면 더욱 좋겠죠?

오시오(Ocio)는 여가(餘暇)를 뜻하는 스페인어입니다. 그리고 명문 와이너리 코노 수르(Cono Sur)에서 만드는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피노 누아 와인의 이름이기도 하죠. 삶에서 겪는 스트레스로 인해 심신이 지친 당신에게 주는 선물과 같은 휴식인 '여가'. 아마 코노 수르는 자신들의 와인이 사람들에게 그러한 존재가 되기를 바라며 이 와인을 만들었는지도 모릅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한 주의 가운데에서 가방과 전화와 키보드를 잠시 내려놓으세요. 대신 한 손에 와인잔을 들고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시오가 그 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해줄겁니다.

<와인 관련 전문 블로그 'Cave de Maeng의 창고 속 이야기' 운영자 맹상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