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자격증 와인비전 WSET

[구인광고] 서래마을에 위치한 'STOVE'에서 함께 일할 분을 찾습니다. 본문

와인 뉴스

[구인광고] 서래마을에 위치한 'STOVE'에서 함께 일할 분을 찾습니다.

와인비전 2013. 4. 18. 09:04


서래마을에서 홈메이드 스타일의 브런치와 와인을 판매하는 'STOVE'에서 함께 일할 분을 찾는다고 합니다.

현재 와인비전에서는 <와인나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와인나무 새싹 프로그램'이란 <회사 - 인재 연결 시스템>을 궁리 중인데, 미리 알고 저희들에게 요청하신건지, 아니면 그냥 부탁하신건지 잘 모르겠군요. ^^

아무튼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함께 일할 성실한 인재를 찾는다고 하니, 뜻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합니다.


● 직원 채용 공지

한국 브런치의 메카 레스토랑 스토브에서 함께 일할 인재를 찾습니다 : 브런치 레스토랑 스토브 (STOVE)

서래마을 대표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토브에서 스토브와 함께하실 [정규직 홀매니저, 홀직원(신입포함)]을 모집합니다. 맛과 서비스를 통해 모든 고객님들이 만족과 행복을 느끼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큰 열정을 가지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이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합니다 

스토브는 2007년 대한민국 대표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시작하여, 6년간 고객님들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고, 2012년10월에는 [STOVE 2호점 "CAFE STOVE"]가 역삼동 GFC에 새롭게 OPEN 하였습니다. 2013년에는 3호점, 4호점까지 계속해서 발전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정성과, 최고의 맛,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사람을 아끼시는 사장님과 모든 직원이 가족처럼 따뜻하고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라 편안하고 재미있게 일하실 수 있습니다. 열정과 꿈으로 가득 찬, 스토브와 함께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근 무 지  : 서래마을 프랑스 학교 맞은편 (서초구 방배동)  

- 모집부분 : 홀 매니저 및 정직원 0명  

- 모집기간 : 4월30일까지  

- 제출서류 : 이력서 (이메일 송부) 

- 연 락 처  : 담당자 : 서영아 / 연락처 : TEL : 010-2728-0429 / email : copia@seedpost.co.kr

- 급    여  : 면접 후 추후 조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