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자격증 와인비전 WSET

제4회 열린와인스쿨 - 아이포유네트웍스편 본문

Winevision 소식

제4회 열린와인스쿨 - 아이포유네트웍스편

와인비전 2013. 8. 26. 16:17



제4회 열린와인스쿨이 8월 23일 저녁 7시에 열렸습니다.

이번 열린와인스쿨에는 아이포유네트웍스(I4u Networks)의 임직원 여러분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아이포유네트웍스는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국내 SNS 소셜마케팅의 선두주자라 부를 수 있는 회사랍니다. 

첨단 이미지를 갖고 있는 아이포유네트웍스에 맞춰 와인 역시 전통 스타일이 아니라 현대적이고 발랄한 타입으로 준비했는데, 이를 위해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BERNINI)로 유명한 (주)인덜지코리아에서 함께 참여했습니다.

2시간 가량 진행된 교육 시간 동안 아이포유네트웍스의 임직원 여러분들은 밝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 방문송 원장님의 강의를 경청했습니다. 또한 IT에 밝은 회사답게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꺼내 필기를 하고 사진을 찍는 모습도 이색적이더군요.

업무 특성상 때론 밤샘 야근을 불사하기도 하는 아이포유네트웍스의 임직원 여러분. 하지만 늘 유쾌한 기분을 놓지 않는 그분들이 열린와인스쿨을 통해 와인은 삶에 있어서 또 하나의 즐거운 아이템이라는 것을 알아가셨으리라 믿습니다.  

활기차고 즐거웠던(절대로 인덜지의 이영원 이사님이 선물을 줘서 그랬던 것은 아닌) 이날의 모습은 아래의 사진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월에도 역시 열린와인스쿨이 열립니다.

페이스북에 공지가 올라가면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와인비전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pages/Winevision-WSET/127354407325658


Comments